상담신청
STEP 01
상담문의

홈페이지 내 온라인 상담 문의를 통해

상담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시면

배정된 디자이너가 고객님께 연락드립니다.

STEP 02
실측

담당 디자이너가 현장을 방문하여

정확한 실측과 현장 상태를 체크합니다.

STEP 03
디자인 미팅 및 계약

1차 : 레이아웃 및 디자인 협의
2차 : 최종 디자인 협의 및 마감재 결정
3차 : 가구, 세부사항을 포함한 작업물 확인

STEP 04
공사

현장소장과 함께하는 시공팀의

감리 하에 공사를 진행합니다.

STEP 05
촬영 및 마감

입주 전 현장 미팅을 통해 고객님과

마감 상태를 확인하고,

이후 사진 및 유튜브 촬영을 진행합니다.

STEP 06
사후 관리

사후 관리는 1년 동안 보수 및 관리를

제공하며, 고객 부주의로 인한 AS는

별도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-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식별, 실명확인, 가입의사 확인, 연령제한 서비스 이용
- 고지사항 전달,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, 물품배송 시 정확한 배송지 정보 확보
- 신규 서비스 등 최신정보 안내 및 개인맞춤서비스 제공을 위한 자료
-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- 이름, 이메일, 주민등록번호, 주소, 연락처, 핸드폰번호, 그 외 선택항목

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-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- 다만, 원활한 서비스의 상담을 위해 상담 완료 후 내용을 3개월간 보유할 수 있으며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타법률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존합니다.

성공적으로 접수 되었습니다.